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공부방법

'9급 공무원, 더 빠르게 합격하는 5가지 비밀' 책이 나왔습니다.

 

■ 구입처: https://kmong.com/gig/256599 - 전자책 문서형태이며 종이책 출판은 소요 기간이 오래 걸려 출판 미정입니다. -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최소 3분~최대 12시간 이내에 보실 수 있습니다.(발송시 문자 알림)

■ 구매 후기 이벤트: 구매확정시 평가 글을 남겨주시고 여기 댓글로 아이디와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2020~2021 시험 전까지 공부 상황을 1장으로 체크할 수 있도록 편집한 캘린더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캘린더 사용팁은 '슬럼프를 방지하는 하루를 지키는 달력'이라는 영상으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더 빠르게 합격하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공무원 시험 공부방법 유튜버 공시청입니다.

지금도 제 유튜브에는 합격에 도움을 받아서 감사하다는, 

덕분에 합격했다는 구독자님들의 과분한 댓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아침에 공부 시작 전에, 졸릴 때, 밥 먹을 때, 불안할 때, 자만하고 나태해질 때마다 항상 영상을 보며 마음을 다잡았다는 합격생부터 시험날 집 오면서 채점하다가 너무 잘 나와서 고속도로 갓길에 차를 세워두고 엄마와 둘이 안고 울었다는 합격생, 천장을 바라보며 심호흡을 하는 팁으로 안정권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는 합격생, 이미지 트레이닝 덕분에 460점을 받아 고득점을 했다는 합격생, 이중회독법이 정말 도움되었다는 합격생, 시험 전날 잠을 거의 못잤는데 마인드 컨트롤 팁으로 마음을 잡아 필기 점수를 잘 받았다는 합격생, 국가직과 지방직을 동시에 붙었다는 합격생, 5개월만에 붙었다는 합격생 등 다양한 직렬에서 필기 합격을 전하는 구독자님들의 후기가 댓글로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필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열심히 공부했던 구독자님들의 피나는 노력 때문이겠지요.

    

저는 이 책을 쓰는 것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제가 자격이 있는지 먼저 답해야 되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공시생을 가르치는 1타 강사도, 글을 잘 쓰는 전문 작가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을 쓴 이유는,

'더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비밀'을 꼭 전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더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비밀'은 '더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방법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기에 옳고 그름을 따질 수 없겠지만, 

저는 '방법이 존재한다'는 믿음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우리가 1타 선생님의 유명한 강의를 듣고 교재를 보는 것도 그 방법의 하나이겠지요.

 

어찌되었던 결과는 스스로의 몫이라는 추상적인 대답보다,

합격자들의 공부 방법에는 공통적인 방법이 존재한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합격자들의 공통점은 자신의 공부 방법, 태도를 돌아보며 비효율을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들을 찾아내고 적용하는 과정을 되풀이 했다는 것입니다.

'방법', '전략'은 목적과 효과를 전제한 단어들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의 전략들을 살펴보며,

논리적으로 동의하는 방법들은 정말 치열하게 따라해서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더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합격하시면 나중에 자랑스럽게 후기를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저의 역할은 이 책을 읽는 여러분의 경쟁자가 되는 것입니다.

지금도 40만 명이 넘는 공시생들이 1타 강사의 강의와 교재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더 효과적인 방법을 고민하며 공부하는 사람만이 더 빠르게 합격할 것입니다.

저를 경쟁자로 삼고 합격으로 가는 방법에 대한 효율성을 검토하는 도구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누군가에는 치킨 한 마리 값일 뿐일 이 책을

저는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정말 고통스럽게, 열심히 썼습니다.

공부 방법이 도움이 된다고, 

책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 덕분에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 과거의 저처럼 독서실에 혼자 앉아 

간절하게 공부하는 공시생들에게 확신의 위로를 전합니다.

 

더 빠르게 합격하는 방법이 있다고.

당신은 반드시 더 빠르게 합격할 수 있다고.